작성일 : 2015-06-03 (13:40)
봄비가 하염없이
글쓴이 : 권정숙 조회 : 1955

 

 

안녕하세요?

어제부터  봄비가 하염없이 내리고 있습니다

벚꽃도 하염없이 떨어져 내리고 있습니다

꽃이 지니 봄이 다 가고 있는 기분입니다

그 화창하던 꽃이 일순간에 ~~떨어져 내려 젖은 바닥에 쌓이고 있습니다

우울!!  꿀꿀!!

집안도 으슬으슬 해서 난방을 올려 놓았네요

이런 날 뭐 좀 따뜻한 거 없나요?

 

 (2015.4.14  15:21 )

코멘트 쓰기
코멘트 쓰기


비밀번호 확인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