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작성일 : 2015-06-03 (13:40) | ![]() |
봄비가 하염없이
| 글쓴이 : 권정숙 | 조회 : 1955 |
![]()
안녕하세요? 어제부터 봄비가 하염없이 내리고 있습니다 벚꽃도 하염없이 떨어져 내리고 있습니다 꽃이 지니 봄이 다 가고 있는 기분입니다 그 화창하던 꽃이 일순간에 ~~떨어져 내려 젖은 바닥에 쌓이고 있습니다 우울!! 꿀꿀!! 집안도 으슬으슬 해서 난방을 올려 놓았네요 이런 날 뭐 좀 따뜻한 거 없나요?
(2015.4.14 15:21 ) |
제목 |
글쓴이 |
날짜 |
조회 |
|---|---|---|---|
|
권정숙 |
2015-06-03 |
1967 |
|
|
권정숙 |
2015-06-03 |
1955 |
|
|
권정숙 |
2015-06-03 |
2112 |
|
|
권정숙 |
2015-06-03 |
2038 |
|
|
권정숙 |
2015-06-03 |
2083 |
|
|
권정숙 |
2015-01-19 |
3641 |
|
|
권정숙 |
2014-12-16 |
2641 |
|
|
권정숙 |
2014-12-16 |
2563 |
|
|
권정숙 |
2014-12-10 |
2659 |
|
|
권정숙 |
2014-12-08 |
2291 |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